이번 일만 따지고 본다면 방탄 팬미팅에서 아무 이유 없이 엑소랑 엑소팬들을 조롱하고 비하한건데 이게 어떻게 팬덤’싸움’이 되는거지? 이건 누가봐도 엑소랑 엑소팬들이 일방적으로 당한 일인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이번 일만 따지고 본다면 방탄 팬미팅에서 아무 이유 없이 엑소랑 엑소팬들을 조롱하고 비하한건데 이게 어떻게 팬덤’싸움’이 되는거지? 이건 누가봐도 엑소랑 엑소팬들이 일방적으로 당한 일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