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먼저 시비를 털었나? ?아니 우리가 허위사실을 유포했나? ?아니 우리가 그쪽 팬덤명과 애칭을 조롱했나? ?아니 우리가 동영상을 악의적으로 편집했나? ?아니 ?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우리가 먼저 시비를 털었나? ?아니 우리가 허위사실을 유포했나? ?아니 우리가 그쪽 팬덤명과 애칭을 조롱했나? ?아니 우리가 동영상을 악의적으로 편집했나? ?아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