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인티 들어와서 첨 알았던거고.. 걔한테 아무리 말해도 듣질 않아.. 우리도 걔 싫어해.. 근데 우리 왜 아무것도 안하냐 이런 말은 안해줬음싶다.. 우리도 안하는거 아니야.. 진짜 쟤 왜저러나싶다 진심으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인티 들어와서 첨 알았던거고.. 걔한테 아무리 말해도 듣질 않아.. 우리도 걔 싫어해.. 근데 우리 왜 아무것도 안하냐 이런 말은 안해줬음싶다.. 우리도 안하는거 아니야.. 진짜 쟤 왜저러나싶다 진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