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방.탄팬덤에서만 타가수 까는 팬 같지도 않은 팬 있는 것처럼 그러는거야? 그런 글 못 봤는데 하면 할 말 없어 난 그런 글 봤었으니까 그리고 자정을 어찌 해? 익들 팬덤은 안티들 다 자정하고 다녀? 어떻게? 방법 좀 알려줘 나도 답답해 난 그사람을 팬이라 생각하지도 않고 팬이라 부르지도 않아 옳은 소리 하는 팬들 말도 안들어먹어 그 많은 팔로가 방.탄팬만 있는것도 아니고 팬들 중에도 차단하고 관심 끊은 팬들 많고 걔가 누군지도 모르는 팬도 많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