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새끼들 말고 남새끼들 오구오구 해줄 필요 없다고... 물론 내가 관심 갖고 호감인 분들한테도 눈막귀막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뭐 굳이 멤버들끼리 친목한다고 너님도 내새끼입니다 이러면서 다 품지 않을 것 정말 내새끼와 우리 팬덤의 행복만 빌 것 올 해 최고로 실현하겠음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새끼들 말고 남새끼들 오구오구 해줄 필요 없다고... 물론 내가 관심 갖고 호감인 분들한테도 눈막귀막 한다는 의미는 아니지만 뭐 굳이 멤버들끼리 친목한다고 너님도 내새끼입니다 이러면서 다 품지 않을 것 정말 내새끼와 우리 팬덤의 행복만 빌 것 올 해 최고로 실현하겠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