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부터 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이번에 노래 너무 좋아 ㅠㅠㅠ 멜로디는 밝은데 뭔가 아련하고 눈물날 것 같고 ㅠㅠㅠ 아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예쁘단 말로 부족하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대들은 요정들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예전부터 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이번에 노래 너무 좋아 ㅠㅠㅠ 멜로디는 밝은데 뭔가 아련하고 눈물날 것 같고 ㅠㅠㅠ 아 너무 예쁘다ㅠㅠㅠㅠ 예쁘단 말로 부족하다ㅠㅠㅠㅠㅠㅠ 아 그대들은 요정들인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