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말을 한 사람이 한 사람이고 두사람이고 그런거 따지는 거보다 그냥 자기가 화나고 어이가 없는 상황을 에리하네 ~~~ 라고 자연스럽게 나왔다는 게 너무 서러워 우리가 생각날 이유가 하나도 없는 공간에서 그런 말이 나왔다는 건 어떤 이유에서든지간에 그 말이 머릿 속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애칭을 한순간에 비하하는 단어로 그렇게 자연스럽게 썼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고 서러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 말을 한 사람이 한 사람이고 두사람이고 그런거 따지는 거보다 그냥 자기가 화나고 어이가 없는 상황을 에리하네 ~~~ 라고 자연스럽게 나왔다는 게 너무 서러워 우리가 생각날 이유가 하나도 없는 공간에서 그런 말이 나왔다는 건 어떤 이유에서든지간에 그 말이 머릿 속 한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는 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애칭을 한순간에 비하하는 단어로 그렇게 자연스럽게 썼다는 게 아직도 믿기지 않고 서러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