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43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1. 12월에 ㅇㅅㅇ 사과해 실트 수 충격적 그것도 엑소엘이라고 명확하게 밝혀지지도 않은 상태에서 그리고 이번엔 그것도 타 아이돌 팬미팅 기다리는 현장에서 그렇게 얘기가 나왔는데 ㅇㅁ 사과해가 아닌 현재 ㅇㅁ 팬미팅사건 공론화로 올라가고 있다는 점 한편으론 고맙기도 하고 마음 아프기도 했음 솔직히 230만으로 뺨 맞은 격인데 우리 가수 욕 안 먹이려고 우리 팬덤 욕 안 먹이려고 내 탐라만 해도 다들 사과해 말고 공론화 쓰자고 하던 분위기


2. 이 상황에서도 조롱하는 사람들 잘 봤고요 ㄱㅈ? 난 진짜 우리 멤버 너무 걱정됨 또 뭐랬더라 ㅅㅁㅁ? 아무리 수많은 팬들 중에 한둘이라고 해도 그런 얘기부터 나온 게 문제 아닌가?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거 어떻게 평소에 그런 단어를 밥 먹듯이 쓰면 웃으면서 그런 언행을 아무렇지도 않게 할 수 있는 거지? 나 콘서트고 공방이고 다 뛰어봤는데 다들 자기 가수 앓느라 바쁘지 타가수 언급한 거 본 적이 없음 합동행사면 어떻게든 걍 신경 안 쓰려고 해보지 ㅋㅋ 신경 쓰고 사과 받으려 해봤자 결국 우리가 가해자 되니까


3. 일반화하지 말라고 하는데 일반화한 적 없고 그 뭐냐 물론 엮이기 싫다 이런 어투나 진짜 인성~ 이런 글 보고 솔직히 왜 셀프로 쿠크 깨? 이런 반응이나 너한테 한 말 아냐~ 라는 건 기분 나쁠 거라는 건 맞지만 그걸 우리한테 역으로 돌리는 건 아닌 것 같은데 그럼 또 가만히 있다가 그런 걸 하지 않은 팬들이 일반화하고 조롱했던 게 되니까 더 기분이 상하는 거임 서로 말 조심 좀 하자


4. 말리는 게 아니라 방관 사과가 아니라 덮으려고 한 거 자기 가수만 생각한 거 그거 다 부메랑으로 돌아와 내가 지금 하는 말은 전부 이런 말들을 들을 만한 소수의 팬들에게 하는 거고 그리고 새벽에 독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굳이 더 언급 안 할게 실트 올리기 싫으면 올리지 마 우리도 더 이상 상처 받고 싶지 않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내선예매는 팬만 가능함?
20:29 l 조회 1
아씨 이거 멘탈 나간 야빠래ㅋㅋㅋㅋㅋㅋㅋ
20:29 l 조회 1
빅뱅콘 나만 못잡은거 아니지?
20:29 l 조회 1
흐아아 이상원 청순해...
20:29 l 조회 1
ㅂㅂ콘 일예 노린다
20:29 l 조회 1
탈덕했다 이제 잊고살아야지
20:29 l 조회 1
미야오 인마이핸즈 노래 개좋다 진심
20:29 l 조회 1
빅뱅 플로어 잡은 사람들 있니 다들 자리 어디야??
20:29 l 조회 3
위시 팬들아 질문좀 1
20:28 l 조회 8
남돌 덕질 안해봣는데 투피엠 빅뱅 데이식스는 가고싶음
20:28 l 조회 14
아아 국내선예매로 좌석 조금만푸는거규나2
20:27 l 조회 41
국내 선예매로 얼마나 풀었는지 알수 있어?3
20:27 l 조회 43
딴데서 봤는데 ㅂㅂ콘 자리 ㄹㅇ 이렇게 품???ㅋㅌㅋㅋㅋㅋ19
20:27 l 조회 126
빅뱅콘 올콘 노리는 사람들 있어?5
20:27 l 조회 19
쿠플 잘하는 익들 팁이 뭐야..1
20:27 l 조회 14
스탠딩 이제서야 눌러봤는데 이거 어케 잡음
20:27 l 조회 33
ㅂㅂ콘은 머글도 많이가나3
20:26 l 조회 36
이런 사진 어디서 편집해? 발그림 주의
20:26 l 조회 18
쿠플 진짜 대기열 너무 안빠진다
20:26 l 조회 8
뷔 마스크 왜 이래ㅋㅋㅋ뒤에는 눈보니까 정국이?같음
20:2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