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위 엑소엘들이 얼마나 고소 진행을 많이 했으면 난 고소 한 적도 없는데 고소 절차 고소장 양식 다 외울 것 같음 12월부터 고소파티가 아니었던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고소파티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신이시여...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주위 엑소엘들이 얼마나 고소 진행을 많이 했으면 난 고소 한 적도 없는데 고소 절차 고소장 양식 다 외울 것 같음 12월부터 고소파티가 아니었던 적이 없음ㅋㅋㅋㅋㅋㅋ 고소파티에서 벗어나게 해주세요 신이시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