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5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엑소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져? 아니 이거 궁금증이야 정말로 

나 실트고 뭐고 하나도 모르다가 일 터지고 나서 처음으로 계정 만들어서 올리고 그랬거든 

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잘못한 사람들이 따로 있고 그 사람들이 사과문(사과 같지 않았지만..)을 올렸는데 잘못하지 않는 사람들이 계속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그니까 내 말은 실트를 올려도 이미 사과문 올렸다~이러면서 정작 가해자들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똑같은 피해자들이 실트를 올려서 뭐하냐 이거야 

어제는 우리 팬덤에서 잘못한 일이 분명해서 내가 다 미안해지고 어떻게서든 제대로 된 사과받게 하고싶다는 생각에 실트 올렸는데(올리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실트 올라간다고 해도 바뀔 게 없는 것 같아서...... 

뭐가 바뀌는거야? 

그냥 내 생각이고 궁금증이 생긴거야 올리기 싫다 이런것도 아니구 

그니까 날카롭게 댓글 달지 말아주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안 올려도 돼.. 그냥 당사자 재촉하려는 의도겠지 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사자 나오라고 올리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하고 있는 탄인데 이 의도가 그 당사자들한테 '너네가 한 짓의 파급력이 이정도고 피해받은 사람이 한둘이 아니니까 당장 정중히 사과해라' 이 뜻 아닐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쪽 팬덤 분위기 좀 바뀌었으면 하는 마음도 있음 계속 실트에 있는거 보면서 조심하라고 진짜 놀랬다 그렇게 크게 소리지르면서 팬덤 이름을 욕으로쓰는데 웃으면서 동조한다는게 너무 충격이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우리쪽에서 실트 올리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적어도 최소한의 관심이라도 가지라는 생각임. 어제 팬미팅끝나고 동물잠옷인지 그건 실트올라오고 여태 사과관련은 안올라온걸로 알고있어 이건 내가 잠든사이에 떴는지뭔지모르겠지만 적어도 나 깨어있을땐 단한번도 없었음. 본인들 팬미팅끝나고 앓는거 좋아 하지말라는거아냐. 그래도 잘못된거 바로잡겠다는 생각정도는 가져야하는게 맞는거 아닌가싶음. 그 처음이 관심을
가지는걸꺼고. 게다가 어제 팬미팅갔다온 징탄얘기로는 현장에서 다들 실트일 알고도
에리소환해서 비하하는게 한둘이아니었다던데. 이정도면 알고도 모르쇠한다고밖에 생각이안돼. 다시는 일어나서는 안되는일인데도 5000이뭐야 지금 더 많은숫자가 이 일 알고도 방관한다생각밖에안듬. 물론 계속 노력하는 아미들 말하는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하도 실트가 안올라서.. 이게 무슨 의미인건가 부터 생각하다보니 당사자들은 이미 나몰라라 하고 결국 잘못없는 사람들만 계속 노력하는 것 같아서 질문했어ㅠ 그러게 실트 올리는 거 그렇게 어려운 일 아닌데 조금만 관심 가져주면 될텐데.....웅 잘 이해했어 댓글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 하도 실트가 안올라서.. 이게 무슨 의미인건가 부터 생각하다보니 당사자들은 이미 나몰라라 하고 결국 잘못없는 사람들만 계속 노력하는 것 같아서 질문했어ㅠ 그러게 실트 올리는 거 그렇게 어려운 일 아닌데 조금만 관심 가져주면 될텐데.....웅 잘 이해했어 댓글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1
3:43 l 조회 8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
3:41 l 조회 22
남잔데 남돌이 좋음 7
3:40 l 조회 33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3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2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31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8
3:38 l 조회 52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4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6
3:37 l 조회 30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27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3
3:35 l 조회 17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2
3:34 l 조회 32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4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50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29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50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89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2
3:29 l 조회 180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