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져? 아니 이거 궁금증이야 정말로 나 실트고 뭐고 하나도 모르다가 일 터지고 나서 처음으로 계정 만들어서 올리고 그랬거든 근데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잘못한 사람들이 따로 있고 그 사람들이 사과문(사과 같지 않았지만..)을 올렸는데 잘못하지 않는 사람들이 계속 실트를 올리면 뭐가 달라지는거야? 그니까 내 말은 실트를 올려도 이미 사과문 올렸다~이러면서 정작 가해자들은 아무것도 안하는데 똑같은 피해자들이 실트를 올려서 뭐하냐 이거야 어제는 우리 팬덤에서 잘못한 일이 분명해서 내가 다 미안해지고 어떻게서든 제대로 된 사과받게 하고싶다는 생각에 실트 올렸는데(올리려고 노력했는데) 이제는 실트 올라간다고 해도 바뀔 게 없는 것 같아서...... 뭐가 바뀌는거야? 그냥 내 생각이고 궁금증이 생긴거야 올리기 싫다 이런것도 아니구 그니까 날카롭게 댓글 달지 말아주라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