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곰파 티켓팅하다가 나온 얘기고 속상해하지말라고 위로해주면서 나온 얘긴데 왜 자꾸 이번 일에 초점 맞추는지 모르겠네 나는 이 일로 애들 끌고 오는 것도 짜증나고 걍 멤버 언급 자체가 안됐으면 하는 바램임 어제부터 계속 짜증날 정도로 멤버 언급 많이 하는데 같은 팬이면 안그랬으면 좋겠고 혹시 어그로면 그만하길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애초에 곰파 티켓팅하다가 나온 얘기고 속상해하지말라고 위로해주면서 나온 얘긴데 왜 자꾸 이번 일에 초점 맞추는지 모르겠네 나는 이 일로 애들 끌고 오는 것도 짜증나고 걍 멤버 언급 자체가 안됐으면 하는 바램임 어제부터 계속 짜증날 정도로 멤버 언급 많이 하는데 같은 팬이면 안그랬으면 좋겠고 혹시 어그로면 그만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