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기가 민기의 두번째 이름인데 어쩌라고~~~ 하는 거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늉팬들 댓글로 우리 민기도 너뮤 스윗해서 최슈가로 써방할거래 귀엽따
진짜 반대로 해줘야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픈데 뉴이스트 팬들 말하는게 귀엽다 뭔가 아기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스러움 뭔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윤민기가 민기의 두번째 이름인데 어쩌라고~~~ 하는 거 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늉팬들 댓글로 우리 민기도 너뮤 스윗해서 최슈가로 써방할거래 귀엽따 진짜 반대로 해줘야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웃픈데 뉴이스트 팬들 말하는게 귀엽다 뭔가 아기자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렌스러움 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