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트 들어가서보는데 ㅇㅁ의 ㅇㄹ화 이러고 기분ㅇㄹ하다 이런 용어들을 굉장히 많이 쓰더라고 그 팬덤에서. . 그 팬덤에서는 이런식으로 엑소엘들 ((평소에???(( 자주???(( 싫어하는편이야..??? 그런 분위기가 크다면 나는 그 팬덤의 본진이 직접 이야기를 꺼내줬음 좋겠다.. 그런 용어 쓰지말라궁.. 디게 오래된거같은데.. 그냥 내 생각이였엉.. 같지않으면 그냥 스루해줘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실트 들어가서보는데 ㅇㅁ의 ㅇㄹ화 이러고 기분ㅇㄹ하다 이런 용어들을 굉장히 많이 쓰더라고 그 팬덤에서. . 그 팬덤에서는 이런식으로 엑소엘들 ((평소에???(( 자주???(( 싫어하는편이야..??? 그런 분위기가 크다면 나는 그 팬덤의 본진이 직접 이야기를 꺼내줬음 좋겠다.. 그런 용어 쓰지말라궁.. 디게 오래된거같은데.. 그냥 내 생각이였엉.. 같지않으면 그냥 스루해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