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새끼였으면 나는 진짜 욕부터나갔을것같은데 큰방랑들 다 막 조곤조곤 바꿔주세요~ 우리애랍니다~ 이정도밖에안함ㅋㅋㅋㅋㅋㅋ진짜 인지도치기에 비꼬기에 보는내가 빡쳣는데도 그정도면 진짜 천사아닌가싶었다...안고쳐지지니까 격해지는거지ㅋㅋㅋㅋㅋㅋ뭘 이때싶이ㅣ야... 지켜보는 타팬 복장터진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새끼였으면 나는 진짜 욕부터나갔을것같은데 큰방랑들 다 막 조곤조곤 바꿔주세요~ 우리애랍니다~ 이정도밖에안함ㅋㅋㅋㅋㅋㅋ진짜 인지도치기에 비꼬기에 보는내가 빡쳣는데도 그정도면 진짜 천사아닌가싶었다...안고쳐지지니까 격해지는거지ㅋㅋㅋㅋㅋㅋ뭘 이때싶이ㅣ야... 지켜보는 타팬 복장터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