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5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냥 별명으로도 쓰지 말라네....
대표 사진
익인1
반응이 갈리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이건 사바사같아 민기도 아예 써방자체로 안썼음 좋겠다는 의견 있긴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나도 아예 안썻으면 해 그리고 써방자체로 안쓰는게 맞는거짘ㅋㅋㅋㅋㅋ 민기를 검색했는데 타인이 나와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3 나도 걍 안썼으면 좋겠음 써방이 원래 가수 못보게 할때 쓰는 글인데 그걸 왜 우리 애가 봐야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써방용어로 쓰이는 별명이라 그런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명이라 그런게 아니라 써방이여서 싫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리고 난 별명도 안썼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민기,민형 굳이 사람이름을 별명으로 쓰겠다는것도 싫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다른그룹 멤버 본명을 별명으로 쓰는 거 자체가 별로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별명으로 써방을 왜 해? 가수들이 모르는 별명이라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민형은 애들끼리도 부르는 별명인디ㅋㅋㅋㅋ 김형 민형 뭐 이렇게 쓰는 것도 쓰지 말라하면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심인데 이건 진짜 갈리는거 같아. 나는 별명이고 부적절하게 쓰이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생각하거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활동잘하고있는 사람이름을 굳이 왜 별명으로라도 쓰겠다는지...뭐 쓰는건상관없다만 당사자팬분들이 싫으면 안해야함 평소에 자주썼는데 이래도 안쓰는게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음지에서 ㅅ쓰는 써방용어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별명으로도 쓰이고 있어 성에다 형 붙여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바사 심인데 난 수위글만 아니면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별명이든 써방이든 안썼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처음엔 음지써방으로만 안썼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그냥 아예안썼으면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 심인데 별명으로 쓰는 것도 좀 불편해 애초에 타가수 이름을 별명으로 쓴다는 게 난 이해가 안되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ㅌㅎ노래 처음으로 불호다..
16:26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 유하 파트 좋다
16:25 l 조회 8
핱시 최고시즌 언제지?3
16:25 l 조회 12
요즘 걍 외국인들 할말 없으면 한국보고 '차별한다' 이러는듯ㅋㅋㅋㅋ...
16:25 l 조회 13
지디는 번장이랑 크림을 밥먹듯이 1위하네
16:25 l 조회 14
제임스 진짜 유럽인같다
16:25 l 조회 18
내돌이 더 인기 많아지면 좋겠다
16:24 l 조회 19
5분순삭 하이킥보는데 개웃ㅋㅋㅋㅋ
16:24 l 조회 9
대학생들 종강했구나2
16:24 l 조회 31 l 추천 1
한국 콘텐츠는 열심히 보다가도 문득 '저걸 만든 게 한때 못나갔던 한국이라고? 일본도 미국도 아니고?' 이따위로 생.. 1
16:23 l 조회 19
핱시 논란된 ㅈㄱㄹ 그분 1
16:23 l 조회 56
테런 슈가슈가룬 콜라보한대3
16:23 l 조회 19
근데 생각해보면 이미 해외는 예전부터 해외콘에서 자국민 위주로 받은거 아냐...??1
16:23 l 조회 26
에스파가 뉴진스 샤라웃한거 맞나3
16:22 l 조회 61
엔시티 정우는 ㄹㅇ 생머리 잘어울리는듯
16:22 l 조회 17
유튜브 이 채널 고소 먹었으면 좋겠는데4
16:19 l 조회 113
GV 취소표 나오긴 할까...? 9
16:19 l 조회 48
내 포타를 누가 홍보한 것 같은데 15
16:19 l 조회 139
보넥도 멤버들 왼블 오블 이런거 확실한 편임...??4
16:18 l 조회 78
나는 아이돌 갠활중에 젤 노잼이고 나랑 안 맞는게11
16:18 l 조회 1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