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썰까지는 절~~~~대 못 올릴 사람들임
끽해야 그냥 최슈가 최윤기로 부르는 게 다일듯.
남 이름으로 떡썰 찌는게 쉬운 줄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 일부는 지금까지 어떻게 죄의식 없이 그랬는지 모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떡썰까지는 절~~~~대 못 올릴 사람들임 끽해야 그냥 최슈가 최윤기로 부르는 게 다일듯. 남 이름으로 떡썰 찌는게 쉬운 줄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쪽 일부는 지금까지 어떻게 죄의식 없이 그랬는지 모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