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엘인데 이번사건이 계속 팬덤싸움으로 알려지고 있는거같아서 이번일은 팬덤싸움이아니라 타가수 팬미팅 밤샘현장에서 우리애들이랑 우리팬덤이 갑자기 조롱당하고 욕먹어서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사과를 요구하고 공론화가 되길 원하는 입장이야. 일부 사과했는데 무슨 사과를 더 원하냐는 분들 있는데 올려진 단 몇개의 사과문 그마저도 사과문 올린 당사자가 사과문 올린 후에 자신들이 왜 사과를 해야하는지 모르겠다는 트윗을 리트윗했고 자신들의 사과문을 우리 애들이 예전에 썼던 사과문을 조롱하듯 바꿔 옮겨 적었어. 나는 이게 제대로 된 사과라고 진심이 담긴 사과라고 절대 생각안해 어떻게 이런 사과문이 진심이 담긴 사과문이라고 할 수 있겠어,, 절대 팬덤싸움이 아니야 12일 디오생일 13일 카이생파 14일 카이생일 12일에서 13일로 넘어가는 그 밤샘줄에서 우리가 일방적으로 욕먹은거야 언어폭력 당한거라구 이건 가해자와 피해자가 명확히 있는 사건이야 서로간의 싸움이 아니라 늦게와서 모르는 사람들도 있고 잘못알고 있는 사람들도 있길래 오해하지 않고 정확하게 알았으면 해서 올려봐

인스티즈앱
역사 강의 듣는 스타벅스 직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