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는꼴이 딱 그거잖아
시간만 지나기를 바라는것같이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이 시긴만 지나가길 바라는것같아
시간이 지나간다고 가해자가 피해자로 탈바꿈해?
거기서 아무연관없는 엑소랑 엑소엘 비하하고 욕하고 머리채잡은게 안한게 되냐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하는꼴이 딱 그거잖아 시간만 지나기를 바라는것같이 아무것도 안하고 그저 이 시긴만 지나가길 바라는것같아 시간이 지나간다고 가해자가 피해자로 탈바꿈해? 거기서 아무연관없는 엑소랑 엑소엘 비하하고 욕하고 머리채잡은게 안한게 되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