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자꾸 논점도 흐려지고 가해자 피해자가 바뀌는것같고 팬덤싸움이 돼가는지,, 방탄팬미팅밤샘현장줄에서 현장에도 없는 엑소와 엑소엘이 조롱당하고 욕먹음. 명백한 가해자 피해자가 나와있는 상황. 자신의 열정과 노력이 조롱당한 멤버는 그날 생일이였고 13일은 다른 엑소멤버 생일파티 오늘인 14일은 생일파티한 멤버 생일. 축하받아야할 생일에 갑자기 조롱받은 우리가수. 뒤에서부터 욕하고 조롱하길래 자신도 물타기 돼서 한거다 라는식으로 말했는데 평소 얼마나 우리애들을 욕했으면,, 거의 일상화 되어있다는 말 아닌가? 제발 잊지말아주세요 오해하지말아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