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스 써방을 타 가수 이름 겹치게 하는 게 문제되는 거야 아니면 별명 자체가 타 가수 이름이랑 겹쳐서 문제되는 거야? 예전부터 말 나왔던 건 별명이 문제가 아니라 알페스 써방을 타 가수 이름으로 해서 속상하다여서 소수라고 자중시키고 있다고 말 나왔던 것 같은데 지금은 별명 자체가 타 가수 이름이랑 겹치는 게 문제다라고 해서 ,,, ,,,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알페스 써방을 타 가수 이름 겹치게 하는 게 문제되는 거야 아니면 별명 자체가 타 가수 이름이랑 겹쳐서 문제되는 거야? 예전부터 말 나왔던 건 별명이 문제가 아니라 알페스 써방을 타 가수 이름으로 해서 속상하다여서 소수라고 자중시키고 있다고 말 나왔던 것 같은데 지금은 별명 자체가 타 가수 이름이랑 겹치는 게 문제다라고 해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