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남 이름을 굳~~~~이 써방 또는 별명으로 쓰려는 거지
뭔 느낌인지 본인들도 잘 알거 아니야...??? 검색하면 다른거 나와서 ?? 되는 거
그러면 서로 불편하지 않게 본명이 아닌 쪽이 안 쓸 수 있는 거 아닐까?
최민기 이민형은 그들의 본명이 민기 민형인데 어떡합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왜 남 이름을 굳~~~~이 써방 또는 별명으로 쓰려는 거지 뭔 느낌인지 본인들도 잘 알거 아니야...??? 검색하면 다른거 나와서 ?? 되는 거 그러면 서로 불편하지 않게 본명이 아닌 쪽이 안 쓸 수 있는 거 아닐까? 최민기 이민형은 그들의 본명이 민기 민형인데 어떡합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