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러면 우리가 상황다봐주면서 우움~그럼 우리는 며칠뒤에 다시얘기할게요~이래야하는걸까.. 우리도 참다참다 터진거 그렇개따지면 우리 7년동안 참았네 데뷔팬들도 얘기했다가 그대로 무시당했다는거보면 이제라도 공론화됐으니 사용금지 부탁드릴게요 우리도 공론화하기까지 걱정했어요 우리민기가 짹을 해서^^볼까봐 제가 이때싶이라는 말 쓰는건 독방에서 먼저 이때싶이라는말들이 있어서 쓰는거에요 인티에서까지 그럴줄은 몰랐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아니 그러면 우리가 상황다봐주면서 우움~그럼 우리는 며칠뒤에 다시얘기할게요~이래야하는걸까.. 우리도 참다참다 터진거 그렇개따지면 우리 7년동안 참았네 데뷔팬들도 얘기했다가 그대로 무시당했다는거보면 이제라도 공론화됐으니 사용금지 부탁드릴게요 우리도 공론화하기까지 걱정했어요 우리민기가 짹을 해서^^볼까봐 제가 이때싶이라는 말 쓰는건 독방에서 먼저 이때싶이라는말들이 있어서 쓰는거에요 인티에서까지 그럴줄은 몰랐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