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기 하면 그 큰 틀안에 윤민기가 있고 누가 누구를 앓는지 민기만 있으면 얘가 최민기인지 민윤기인지도 구분못하면서 굳이 그 별명을 계속 써야하는거야???써방용어는 당연히 안써야하는게 맞는거고 나는 그 별명도 왜 못놓는건지 이해가 안돼 진심으로 막 가수랑 팬들이 서로 알고있는 소중한 별명이야?이거 아니면 앓을수가없는거야??나같으면 이미 써방으로 부딪혔던 말이고 그만큼 소중한 별명을 음지양지에서 모두 썼다면 아예 안쓸것같은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민기 하면 그 큰 틀안에 윤민기가 있고 누가 누구를 앓는지 민기만 있으면 얘가 최민기인지 민윤기인지도 구분못하면서 굳이 그 별명을 계속 써야하는거야???써방용어는 당연히 안써야하는게 맞는거고 나는 그 별명도 왜 못놓는건지 이해가 안돼 진심으로 막 가수랑 팬들이 서로 알고있는 소중한 별명이야?이거 아니면 앓을수가없는거야??나같으면 이미 써방으로 부딪혔던 말이고 그만큼 소중한 별명을 음지양지에서 모두 썼다면 아예 안쓸것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