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팬이랑 디엠한 것도 알고 연애한것도 알고 다 아는데 그래서 순위도 이해가고 반응도 이해가는데 아 근데 애가 노래는 진짜 잘하네 음원나왔는데 후렴부분 진짜 캐리함 진짜 재능이 아깝네.... 아 모르겠다 음색 좋아서 노래 듣다보면 기분이 이상해 그리고 춤추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 같아서 뭔가.... 아 진짜... 나만 이런가.... 내 감정 나도 모름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와 진짜 팬이랑 디엠한 것도 알고 연애한것도 알고 다 아는데 그래서 순위도 이해가고 반응도 이해가는데 아 근데 애가 노래는 진짜 잘하네 음원나왔는데 후렴부분 진짜 캐리함 진짜 재능이 아깝네.... 아 모르겠다 음색 좋아서 노래 듣다보면 기분이 이상해 그리고 춤추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 같아서 뭔가.... 아 진짜... 나만 이런가.... 내 감정 나도 모름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