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예의바르시다 뭔가 울컥해하는게 보여서 그냥 눈물나ㅠㅠㅠㅠ 아까 노래들을 때까지만 해도 내 본진 메보가 아직 안나와서 나왔음 좋겠다 하고 생각했거든 근데 계속 감사합니다 하고 감격한 모습 계속 보이시고ㅠㅠ 말씀도 너무 예쁘게 하시고 뭔가 사랑받을만하단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ㅠㅠ 아 엄청 부승관님 호감이다 겸손한 사람 너무 좋아ㅠㅠㅠㅠ 뭔가 내가 잘 울긴 하는데..팬 아닌데도 울고 있어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너무 예의바르시다 뭔가 울컥해하는게 보여서 그냥 눈물나ㅠㅠㅠㅠ 아까 노래들을 때까지만 해도 내 본진 메보가 아직 안나와서 나왔음 좋겠다 하고 생각했거든 근데 계속 감사합니다 하고 감격한 모습 계속 보이시고ㅠㅠ 말씀도 너무 예쁘게 하시고 뭔가 사랑받을만하단 사람이다 라는 생각이 든다ㅠㅠ 아 엄청 부승관님 호감이다 겸손한 사람 너무 좋아ㅠㅠㅠㅠ 뭔가 내가 잘 울긴 하는데..팬 아닌데도 울고 있어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