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로ㅜㅠ 저번주에 8위로오른거보고 오열했다가 오늘 2위한거보고 또 오열하무ㅜㅜㅜㅜㅜ 요즘에 상승세가 보이는거같아서 더 데뷔했으면좋겠거ㅜㅜㅜㅜ 데뷔조유지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남자팀이겨서데뷔하고했으면좋겠다ㅜㅜㅜ제발.... 명명이 데뷔시켜야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로ㅜㅠ 저번주에 8위로오른거보고 오열했다가 오늘 2위한거보고 또 오열하무ㅜㅜㅜㅜㅜ 요즘에 상승세가 보이는거같아서 더 데뷔했으면좋겠거ㅜㅜㅜㅜ 데뷔조유지해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남자팀이겨서데뷔하고했으면좋겠다ㅜㅜㅜ제발.... 명명이 데뷔시켜야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