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3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플레이브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84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매직 

 

반달친구 찍으면서 아이들 상대로 근친 얘기하는거 끔찍해
대표 사진
익인1
ㅇㅈ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장현승 그래도 정신차린가같아보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은 정신이라도 차렸지 쟤는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비스트 팬들한테는 힘들었어... 미안한데 이렇게 언급되는 거 조금 그래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힘들었다는소리는 아닌거깉아,,, 탈퇴했는데 안힘든팬이 어딨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22 굳이 왜 언급을... 우린 몇년 동안이나 함께했는데 그렇게 돼서 마음 고생 심했는데,,,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현승이? 반성을? 난 별로 그렇게 생각 안하는데 겉으로만 저러는거 같은데
걍 남태현이나 장현승이나 똑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33333 진짜 그 때만 생각하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굳이 비교할필요 없는듯...?
둘다 비교할거없이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아니라고 생각함 (((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둘 다 도긴개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어후 장현승은 뭐 ... 엄청났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장현승도 리본안무 비꼬면서 췄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비교하지말아줘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장...ㅋ.... 걔 반성안한것같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태현은 거의 1년을 탈퇴얘기만 한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글쎄 비교할건 아닌듯? 둘다 각자 팬들한텐 최악이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장현승 최악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당사자들은 그렇게 생각안하는데 이렇게 언급되는건 우리가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아,,, 읍도 역대급이었어,,, 이렇게 얘기하는 건 내 기준 우리가 그동안 힘들었던 시간 부정당하는 기분이라 달갑지 않은데 ㅠ 비교할 게 아니고 둘 다 최악인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각자 생각이 다른거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비스트 현하랕 팬인데 어느정도 ㅇㅈ 장은 적어도 근친같은 이야기는 안했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장현승도 별론데 저정도는.. 아니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아 나도 언급되는 건 싫은데 그래도 그 친구는 저정도로 윤리의식 핵파탄은 아니었어.. 근친이라니.. 같은 선상에 비교불가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길동인데 공감하는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남태현은 남태현대로 장현승은 장현승대로 생각하자 비교하면 끝도없어.......
뭐 둘다 언급하기 싫지만 둘이 공통점이 탈퇴라서 언급이 많이 되긴 하겠다만
누가 낫다 이런소린 좀 기분이 그렇다
둘 다 똑같이 그룹에 피해주고 탈퇴했는데 뭐가 나은지도 모르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에휴....위너도 하이라이트도 우여곡절을 많이 겪은 그룹이여서 그런지 더더더 잘됐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작년에 둘다 음원 대박나서 좋았는데 올해도 대박나자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위너 하이라이트 둘다 더더더더더더더ㅓ더더더더 대박나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장읍도 진짜 별론데 걔도 대단하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매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참..우리한테 걔도 역대급이었는디 상처받은게 얼만데...굳이 비교를.. 왜하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걍 둘이 개똑같애 민폐잔뜩 부리고 나간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타팬인데 익잡이면 모르겠는데 익예 같은 경우는 여러 팬덤이 볼 수 있으니 어느 가수 언급으로 그 팬덤이 불편을 표출할 수도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난 둘다 쓰레기라서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팩트 둘다 별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걍 둘다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헤테로커플은 키차이 어느정도 있는게 예쁜데
18:59 l 조회 4
본인표출 나 소히님 요즘 바쁜가바 드라이 플라워 듣고 위로 받아서 투표햇서 2
18:58 l 조회 13 l 추천 1
오늘 라인업보는데 구란가 싶었음 손흥민 빠진것도 그렇고
18:58 l 조회 2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5
18:58 l 조회 25 l 추천 7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3
18:58 l 조회 61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7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7
18:57 l 조회 18 l 추천 4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1
18:57 l 조회 14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1
18:57 l 조회 8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28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5
18:57 l 조회 24 l 추천 8
라이즈 투표 했어요🍀7
18:57 l 조회 13 l 추천 6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4
18:57 l 조회 11 l 추천 3
라이즈 보은왔어요🌹💙🧡7
18:57 l 조회 17 l 추천 5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3
18:57 l 조회 12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10
18:56 l 조회 28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51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95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40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