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41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 인증가능타팬이고 궁금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언급 자체가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애들 실력 평가하는 것도 싫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가 먼저 얘기 꺼내놓고서 기자가 물어봐서 억지로 대답한척 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데 궁금한게 틀어달라고 해서 틀어준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밑댓들 보면 이해갈듯..!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치 자기가 뭐라도 된 것마냥 평가하는 것처럼 들려서 싫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6
팬들 입장에선 평가하는거처럼 들리니 기분이 좋을 수가 있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승훈이형 랩 많이 늘었네요 이거 자기가 왜 평가하는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건 속상하겠당 같은 멤버여도 그런 말은 싫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어디가 좋은말? 평가 한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은 말이 없었던 건 아니잖아 평가가 들어있었을 뿐이지 멤버 랩 실력 그 언급 빼고는 내 기준으로 별문제 없다고 생각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실실 웃으면서 평가하는 거 너무 싫음
그래놓고 이제와서 본인은 언급안했으니까 네이버 입사하라니 뭐라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활동당시에도 행동논란있어서 팀에 피해줬고 엑시트 앨범 장기프로젝트였는데 무산시킨거 그래놓고 릴리틀면서 실력많이늘었네 평가질하는 뻔뻔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렇게 예의운운하시는분이 주차요원분한테 두손가락으로 돈건내는 모순.. 말하자면 끝도없지뭐 걍 그만엮이고 싶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게다가 와이지 공백기 길기로 유명한회사인데 장기프로젝트 날려먹고.. 공백기가 그아이들한테 얼마나 길었을까 당시엔 인지도도 지금만큼이 아니라 더 두렵고 힘들었을텐데 그렇게 만든 장본인이 지금 이판에서 난리칠건 정말 아니라고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거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지나가던 머글인데 엑시트 없어졌어..? 나 e 앨범도 샀었는데.. 그게 몇년전인지..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웅..e앨범이후로 멤버나가고 그이후로 무산돼서 강제공백기 가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헐 exit 그분 때문에 무산된 거였어.........? 난 그거 어디 갔나 했네 아예 무산된 거였구나 내가 다 허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팬 입장에서는 굉장히 기분 나쁘지 exit 프로젝트 진행중인데 탈퇴하면서 e까지만 나오고 일년 넘게 공백기 들어갔는데 그렇게 가볍게 언급하는거 너무 기분나빴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무렇지 않게 릴리 틀면서 승훈이 랩 평가하는 거 싫고 거기에 있는 스탭들 실실 웃는데 기분 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표정으로 비웃듯잌ㅋ 다른사람들도 다 엄청 웃고 릴리릴리 들으면섴 민호형 잘지내죠? 이것도 ㅎ 승훈이 랩평가는 왜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이거임
충분히 문제될만한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4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ㅌㅋㅋㅋㅋㅋ이거 진짜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이제 걔가 더이상 위너 언급을 안해줬으면 좋겠고 걔 입에서 실력평가 운운하는것도 싫고 저 영상에서 주위사람들이 웃는것도 싫어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1
저도 언급싫어요~ 라고해놓고 본인이언급해서그런거아냐ㅡ? 그리고 팬들예민한거알면 생각좀만하면 언급피할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멤버들이랑 비웃었잖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위너에서 좋게 나간것도 아닌데 웃으면서 언급하면서 평가까지....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4
거기다 스탭들 웃는소리 다 들려서 별로였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2222222기분나빠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주위 스탭들, 남태현도 실실 웃으면서 민호형 잘 계시죠?, 승훈이형 랩이 많이 늘었네요 하는 거면 좋은 말을 한 게 아니라 비꼬는 걸로 밖에 안 들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자기가 언급 왜하냐고 승질내자나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츄 라이즈sbn 투표했어요🩵
18:58 l 조회 2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
18:58 l 조회 7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2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2
18:57 l 조회 9 l 추천 3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8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
18:57 l 조회 2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17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8:57 l 조회 16 l 추천 6
라이즈 투표 했어요🍀1
18:57 l 조회 7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1
18:57 l 조회 7 l 추천 2
라이즈 보은왔어요🌹💙🧡5
18:57 l 조회 13 l 추천 4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3
18:57 l 조회 9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9
18:56 l 조회 27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44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71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2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1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12
18:55 l 조회 26 l 추천 8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36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5 l 추천 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