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비 그런 손으로 낸거 우리가 어떻게 쉴드쳤고 그 과정에서 어떤식으로 비아냥받았는데 너 팬들한테 소리지른거 팬들은 괜찮았다고 그러면서 온갖 비아냥 우리가 다 받고 너 연기논란 그거 팬들이 처음이니깐 오구오구해주고 넌 끝까지ㅋㅋㅋㅋㅋㅋ...할 말이 없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주차비 그런 손으로 낸거 우리가 어떻게 쉴드쳤고 그 과정에서 어떤식으로 비아냥받았는데 너 팬들한테 소리지른거 팬들은 괜찮았다고 그러면서 온갖 비아냥 우리가 다 받고 너 연기논란 그거 팬들이 처음이니깐 오구오구해주고 넌 끝까지ㅋㅋㅋㅋㅋㅋ...할 말이 없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