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팬들이 모인 공간에서 타가수, 그 타가수의 팬들까지 비방하고 욕한다는게. 거기다 본인들 잘못도 모르고 예전에 확실하지도 않은 일을 끄집어 오고 사과문 조차도 비꼬고 아직까지도 반성의 기미가 없다는 게 신기하다 그 가수분들 검색도 잘 하시는 걸로 아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본인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의 팬들이 모인 공간에서 타가수, 그 타가수의 팬들까지 비방하고 욕한다는게. 거기다 본인들 잘못도 모르고 예전에 확실하지도 않은 일을 끄집어 오고 사과문 조차도 비꼬고 아직까지도 반성의 기미가 없다는 게 신기하다 그 가수분들 검색도 잘 하시는 걸로 아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