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한 그룹에 너무 치여서 현생이 안되고 진짜 입덕 각이거든? 근데 나랑 친한 친구 본진이고 난 그때 그 그룹에 아무 생각이 없다는 걸 여러 번 언급함 근데 이제 와서 치임ㅋㅋㅋㅋㅋㅋ하 그리고 난 지금 본진이 있어..어떡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진짜 한 그룹에 너무 치여서 현생이 안되고 진짜 입덕 각이거든? 근데 나랑 친한 친구 본진이고 난 그때 그 그룹에 아무 생각이 없다는 걸 여러 번 언급함 근데 이제 와서 치임ㅋㅋㅋㅋㅋㅋ하 그리고 난 지금 본진이 있어..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