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내꺼하자부터 2018 텔미까지 나온 곡들은 다 상 쓸어갔거든?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단 한번도 90도 인사 안한 적이 없드라 오늘의 영광의 1위는~~ 인피니트!!!!축하드립니다!! 이말 나오자마자 8년동안 멤버 전원이 90도 인사하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초심 겸손 이런말이 붙는게 아닌득... 인피니트 유닛이나 솔로로 1위 한거도 보면 다들 인사하느라 바쁨.. 오늘도 여전히 발표하자마자 무릎에 뽀뽀하시더라.. 본인들이 대선배면서 뒤돌아서서 후배들한테 한명한명 폴더인사하고..괜히 주위사람들이 인피니트 인사로 극찬하는게 아닌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어 진짜..ㅜㅜㅜ9년동안...ㅜㅜ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