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4044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2011 내꺼하자부터 2018 텔미까지 

나온 곡들은 다 상 쓸어갔거든?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ㅋ단 한번도 90도 인사 안한 적이 없드라 

오늘의 영광의 1위는~~ 

인피니트!!!!축하드립니다!! 

이말 나오자마자 8년동안 멤버 전원이 90도 인사하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히 초심 겸손 이런말이 붙는게 아닌득... 

인피니트 유닛이나 솔로로 1위 한거도 보면 

다들 인사하느라 바쁨.. 

오늘도 여전히 발표하자마자 무릎에 뽀뽀하시더라.. 

본인들이 대선배면서 뒤돌아서서 후배들한테 한명한명 폴더인사하고..괜히 주위사람들이 인피니트 인사로 극찬하는게 아닌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쩔어 진짜..ㅜㅜㅜ9년동안...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잉부심 진짜착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잉부심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부심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잉부시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잉부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보면 나 펑펑 울 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추격자로 첫 뮤뱅 1위한거 보고 나도 울컥함...다들 울더라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잉부심 진짜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도영
20:07 l 조회 2
와ㅋㅋㅋ 연준이가 애기 안는 자세 변천사 진짜ㅋㅋㅋㅋ
20:07 l 조회 5
호남에 공장들어서면 망하네 어쩌네 그만 하고 하고싶은 말을 해
20:06 l 조회 8
아니 성찬이 넘 웃기닼ㅋㅋㅋㅋㅋㅋ
20:06 l 조회 6
덕질하면서 겪어본 최대의 모욕
20:06 l 조회 13
악개팬덤 있는데 사고방식이 너무 빡침
20:06 l 조회 19
커뮤에서 플타면 돌이 알아?1
20:06 l 조회 12
나 실트 왜이래...?
20:06 l 조회 31
난 염탐하러나 피뎁따러 갤 간다는 얘기 안믿음
20:05 l 조회 13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안보는건 어떻게해?
20:05 l 조회 6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4
20:05 l 조회 22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4
20:05 l 조회 21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1
20:05 l 조회 15
도영 커버곡 왔다
20:05 l 조회 15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
20:04 l 조회 17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3
20:04 l 조회 12
하 추천탭에 자꾸 아이돌 까글이 넘어올까8
20:04 l 조회 30
갤에서 이런다더라 저런다더라 중계하는 걸 좋다고 대꾸해주고
20:03 l 조회 18
조합러들 개싫다2
20:03 l 조회 39
건호 다리 보고 박탈감 든다2
20:0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