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하자마자 바로 90도로 인사하는거.. 보통 년차 쌓이면 그런 행동은 잘 하지 않는데 인사 90도로 바로 하고 후배들한테 인사하는것도 90도고... 어느 글에서 봤는데 얼마전에 동우가 엔딩때 고개 숙여서 지나가던데 그게 후배들 얼굴 가릴까봐였다고.. 진짜 인피니트는 너무 대박이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
|
1위하자마자 바로 90도로 인사하는거.. 보통 년차 쌓이면 그런 행동은 잘 하지 않는데 인사 90도로 바로 하고 후배들한테 인사하는것도 90도고... 어느 글에서 봤는데 얼마전에 동우가 엔딩때 고개 숙여서 지나가던데 그게 후배들 얼굴 가릴까봐였다고.. 진짜 인피니트는 너무 대박이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