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하는게, 받아들이는게, 느끼는게 다 다를 수 밖에 없는데 다들 자기 생각만 강요를 하려고 하니 ..ㅠㅠㅠ 1. 전원 ‘공평’하게 나누는거? 말만쉽지 거의 불가능 2. A는 파트가 없다 하는데 남이 보기엔 잘 모르겠는 경우들이 있음 파트만 없지 동선이나 센터는 괜찮다던지, 양이 없을 뿐 임팩트나 킬링파트는 다 가져갔다던지 3. 여태 많다가 이번 한번만 없었던건데 저렇게 난리칠 일인가 싶은 경우도 ㅇㅇ 4. 진짜 없는 경우라 해도 실력 없어서 없는 멤버들이 있음 나만 봐도 타그룹들 생각해보면 제3자 눈엔 이해가 가는 경우가 있는데 말 꺼내면 난리남 ㅎ 5. 메인보컬 메인래펀데 그에 비해 적다고 난리나는 경우 : 걔네를 메인이라고 더 늘리면 가뜩이나 없는 애들은 아예 사라지는데.. 글고 가끔 자기가 최애니까 없어보이는거지 최애없는 입장에선 그닥 없는지 모르겠는 경우들도 있는듯 근데 나도 맨~~날 많은 멤버들은 좀 줄였음 좋겠어 근데 또 뭐 각자 생각하기에 따라 맨날 많은 애들은 무대를 유독 잘해서 많다고 생각할 것도 같음 근데 내본은 무대잘하는 정도는 거의 비슷한듯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