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744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이 글은 8년 전 (2018/2/02) 게시물이에요
생각해보면 올팬이 ㄹㅇ 꿀일거 같음 

팀이 노래에 맞춰지는게 아니라 곡에 따라 팀이 짜지는 거잖아? 

컨셉 소화력도 그러면 그만큼 상승될거고 

사실 난 아이돌 덕질을 곡+안무+뮤비+컨셉과 스토리 등등 복합 컨텐츠로 보고 덕질하는거라서 스엠이 진짜 체제 제대로 활용하기 시작하면 대박일거 같음ㅇㅇ 

내가 본진이 생기지 않았다면 엔시티 코어덕이 됐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올팬 꿀잼이야 컨셉도 엄청 다양하고 애들 이미지도 다양해서 덕질하는 재미 대박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그 올팬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나 올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올팬 아니면 솔직히 재미 못 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내로남불 오지네
19:35 l 조회 1
소속사싸움 의미를 모르겠음
19:35 l 조회 1
놀은 동접안돼서 용병도 못해주겠음
19:35 l 조회 1
국내 해외 인기멤 어떻게 구분해?
19:35 l 조회 5
장터 오늘 8시 인팤 티켓팅 도와줄 익 있을까?1
19:34 l 조회 10
하투하 근데 저거 라이브 되나5
19:34 l 조회 45
핸드폰? 제출합니다?
19:34 l 조회 13
타블로가 영어 팟캐스트 같은 거 혹시 하니 ??? 이거에 대해서 아는 사람 ??2
19:34 l 조회 9
예온 유하 음색이 너무 예쁨
19:34 l 조회 4
여경 vs 칼을 든 강도 싸우면 누가 이김?3
19:33 l 조회 13
근데 위시 일본곡은 음원 나온거야?6
19:33 l 조회 20
합이랑 슴은 컴백만 하면 싸우네6
19:33 l 조회 44
황현님 이제 거의 온앤오프 전담하셔??1
19:33 l 조회 25
올해 슴 걸그룹 컴백 풍년인거 생각하면 너무 즐거움2
19:32 l 조회 27
너무 좋잖아 부분이 너무 안좋음 1
19:32 l 조회 36
위시 보밋걸 번안으로 내줬으면 좋겠다
19:32 l 조회 17
ㅎㅌㅎ 정병 진짜 심하구나3
19:32 l 조회 42
근데 유재석은 진짜 공부 어케했을까1
19:32 l 조회 44
나만 하투하 멤버들 음색 좋나2
19:31 l 조회 26
하... 일하는 꼬라지 진짜 맘에 안든다1
19:31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