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8846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1
이 글은 8년 전 (2018/2/08) 게시물이에요
악개는 내 최애가 숨쉬는 걸로도 신랄하게 까는데 나도 악개한테 타격을 주려면 그 멤버를 까야하니까... 못하겠어 그냥 조용히 딸 거 따는 수밖에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솔직히 악개한테 똑같이 복수하려면 나도 악개 되어야함....하 진짜 근데 그럴 순 없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최애가 주 먹잇감이라 진짜 떡밥 하나 뜰 때마다 심장 쿵쾅거려 피피티는 따야겠고 그 꼴은 봐야하고 해줄 말은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너무 공감ㅋㅋㅋㅋㅋ 본인은 악개인지 모르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그 악개 멤버 욕하면 똑같은 사람 되는 거고ㅋㅋㅋㅋ 그러고 싶은 마음도 없지만 화는 나고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오.. 근데 진짜 그멤 팬인지 팬코인지.. 나는 모르겠어서 그냥 조용히 따거나 신고할뿐
거기다 같이 까고 싶은마음도 없고 구냥 내 속만 답답할뿐 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재현 인스타 진짜 쥑인다
18:24 l 조회 1
레몬탱 뒤에 웅장하게 깔리는 비트 ㄹㅇ 좋다
18:24 l 조회 1
재현 팬콘 도는 거 보니까
18:24 l 조회 1
싸이 올해 흠뻑쇼 VCR 오프닝 박지훈 단종이네ㅎㅎ
18:24 l 조회 1
너무 심심함 다들 지금 뭐해
18:24 l 조회 1
선수풀이 항상 좋은게 아닌데 이 타이밍에 감독이 참
18:24 l 조회 2
빙수 먹었다고 배부르다니 ㄷㄷ
18:23 l 조회 2
근데 조합정병진짜 지겨움
18:23 l 조회 4
와 내가 아는 5060대 여자분들 전부 억단위로 주식굴리심ㅋㅋㅋㅋ
18:23 l 조회 6
그래서 우리 32강 가??
18:23 l 조회 6
앓는글 쓴다고 눈치주는 사람도 있더라
18:23 l 조회 6
노동안해도 성적나오는 노래를1
18:23 l 조회 37
뭐 물건 계속 사는것도 심리적인거랑 연결되어 있나?2
18:22 l 조회 8
메시 왜 이탈리아인인줄 알았지3
18:20 l 조회 26
일본 부럽다..
18:20 l 조회 48
놀뭐 보통 몇시에 시작해?1
18:19 l 조회 9
중딩 팬이 학업때문에 못간다고 올렸는데3
18:19 l 조회 69
노동 강요 너무 싫어20
18:19 l 조회 87
팬미팅 MD 온라인 판매로 구매해본 익들아!!5
18:19 l 조회 26
요새 색칠하면서 숨박꼭질 하는 게임 내유튭 알고리즘에 많이 뜬다2
18:18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