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1,2년 할 것도 아니고 멀리 내다보면 친목이 정말 독인데 지금 당장만 생각하고 홈마나 서포트 잘해주는 팬들한테 더 잘해주는거 보면 참 답답해
어차피 이사람들도 탈덕하면 그만인건데..
오프뛰면서 가수랑 팬이랑 친목하는거 보고 정이 떨어져서 탈덕한 그룹이 정말 한둘이 아님ㅎ... 그래서 이제는 더이상 탈덕하고 입덕하고 반복하기 싫어서 그냥 오프 포기하고 안방수니하고있어
다들 정신좀 차려라ㅠㅠ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아이돌 1,2년 할 것도 아니고 멀리 내다보면 친목이 정말 독인데 지금 당장만 생각하고 홈마나 서포트 잘해주는 팬들한테 더 잘해주는거 보면 참 답답해 어차피 이사람들도 탈덕하면 그만인건데.. 오프뛰면서 가수랑 팬이랑 친목하는거 보고 정이 떨어져서 탈덕한 그룹이 정말 한둘이 아님ㅎ... 그래서 이제는 더이상 탈덕하고 입덕하고 반복하기 싫어서 그냥 오프 포기하고 안방수니하고있어 다들 정신좀 차려라ㅠ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