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블락비로 아이돌덕질 처음 시작해서 원래 저런게 맞는 줄 알았음 솔직히 데뷔 극초반부터 친목문제 심각했고... 그때 엄청 소비되던 지호야~부터 월캠 모닝콜같은 큰사건도 몇번 있었고.. 근데 진짜 원래 저판 분위기가 저래 ㅋㅋㅋㅋㅋ 옛날 신,창일화 같은거 엄청 좋아하고 신,창워너비 였다고 해야 하나 가수 자체떡밥이 없으니 오죽하면 같은 팬 빨기 시작하고 ㅋㅋㅋㅋ나도 어린맘에 뭣모르고 홈마찬양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지금 얘기 나오는 것도 아무런 감흥이 없다 현본진이 저랬으면 난리났을 거 같은디

인스티즈앱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