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은 아니고ㅋㅋㅋㅋ 그냥 기성 가수였는데
콘서트가 그 가수 단독 콘서트가 아니라 여러 가수 모이는 콘서트였거든ㅋㅋㅋ
다른 가수들 나올 때는 얌전히 계시다가 그 가수 나오자마자 전광판을 드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거든ㅋㅋㅋㅋ? 노래는 감미로운데 그 전광판만 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수가 멘트치다가 전광판 가리키면서 카메라 잡아달라 그러고ㅋㅋㅋㅋㅋ 저 분은 늘 저 전광판 들고 따라다녀서 기억 안 나고 싶어도 기억 날 수 밖에 없다고... 아까 오전에도 봤다고ㅋㅋㅋㅋㅋㅋ
이런거 아니면 ㄹㅇ 친목은 다메요,,,

인스티즈앱
손흥민을 오랫동안 싫어해왔던 홍명보...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