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에어플레인 남친이랑 헤어지고 집갈때 이어폰끼고 듣다가 눈물 주르르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혼자서 감성잡고 생쇼다햇네 아 아아아아ㅏㅇ악 암튼 좋은노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