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언급 엄청해주고 단순 광고 모델에 그치지 않고 현실에서도 자사 제품 겁나 많이 써서 간접 홍보 엄청 해 줌
웃겼던 게 방탄 아육대 나오고 달리기 1등 했을 때 인터뷰하니까 푸마 신발 때문에 1등했다며 접지력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브랜드 언급 엄청해주고 단순 광고 모델에 그치지 않고 현실에서도 자사 제품 겁나 많이 써서 간접 홍보 엄청 해 줌 웃겼던 게 방탄 아육대 나오고 달리기 1등 했을 때 인터뷰하니까 푸마 신발 때문에 1등했다며 접지력 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