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매장쪽에서도 너무 비싸서 더 연장 못한다고 다들 말했었는데
어떻게 갑자기 일년 더 하나 했더니 글로벌로 재개약이라니....ㅠㅠㅠㅠㅠ
푸마는 진짜 영원히 같이했으면 좋겠다 ㅠ
이번에도 방탄홍보 부탁합니다 ㅠㅠㅠ 제품은 방탄이 홍보하니까요 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푸마 매장쪽에서도 너무 비싸서 더 연장 못한다고 다들 말했었는데 어떻게 갑자기 일년 더 하나 했더니 글로벌로 재개약이라니....ㅠㅠㅠㅠㅠ 푸마는 진짜 영원히 같이했으면 좋겠다 ㅠ 이번에도 방탄홍보 부탁합니다 ㅠㅠㅠ 제품은 방탄이 홍보하니까요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