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77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엔시티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4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그 때는 팬덤도 한줌일때라 블락비도 팬들도 뭐가 사생인지 구분도 못하고 그런 거 자체에 인식도 없었을 때임 

지금 그걸로 데뷔극초반때처럼 지금까지 계속 그래왔다는 듯이 주구장창 패는 거 보니까 솔직히 이해안감 

게다가 사실인지도 모르겠고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진짜 블락비 그 때 한명하ㅏㄴ명의 팬한테 감격했을 시기고 팬들도 서로 소중히 생각해서 사생 저런 개념이 없었음 최근일로 까라고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지 진짜ㅋㅋㅋ그 때는 너무 그 사람이 그 사람이라 얼굴 다 알고
한 명 한 명 다 감사해했었던 애들인데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인정하는바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줌도 아님 한꼬집정도 아니였음••? 진짜 데뷔초때는 그 팬이 그팬이고 팬 한명한명이 소중했을 때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ㅋㅋㅋ완전 한꼬집ㅋㅋㅋ몇 명인지 셀 수 있을 정도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대체 지금 데뷔초일을 왜꺼내는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남미새고 남자 좋아하는데
0:34 l 조회 1
근데 원빈 유행릴스 많이 찍는편은 아니지?
0:34 l 조회 1
게티 그냥 최애자랑 챌린지 됐던데
0:34 l 조회 4
리쿠 확신의 햄스터상
0:34 l 조회 5
우리나라에 관종 많은듯
0:34 l 조회 5
하투하 루드 소녀시대 느낌 나는데
0:34 l 조회 3
저기 원래 ㅇㅂ ㅅㅎ 말고는 다 후려침4
0:34 l 조회 64
오늘만 게티 한 열명은 본듯2
0:34 l 조회 13
아 오늘 무법지대야?
0:33 l 조회 10
2~3세대 아이돌 다시 덕질하니 개즐겁다1
0:33 l 조회 11
갠팬 당할때 ㄹㅇ 빡침
0:33 l 조회 28
게티이미지 그게 불난 이유가 브라질 피부색이랑 겹쳐서 그런거야4
0:33 l 조회 32
최연준 소년미 달란트
0:33 l 조회 6
X에서 플 거하게 도는거는10
0:32 l 조회 97
플무 연차찼는데 연생 오래했는데도 실력 딸리는거4
0:32 l 조회 27
근데 나만 ㅇㅍㅅ 안함..?16
0:32 l 조회 84
오랜만에 푸라닭시킴2
0:32 l 조회 14
내 탐라에만 게티 플 안올라오나??1
0:31 l 조회 35
정국이 저거 대단한게3
0:31 l 조회 52 l 추천 1
중멤 있으면 축구복도 못입음?7
0:31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