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21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갓세븐임ㅋㅋㅋㅋㅋㅋ  

멤버들중에 춤구멍도 없고 아크로바틱이랑 마샬아츠 비보잉 다되니깐 뭐랄까 진짜 대박 우와하는 안무주면 제일 잘 소화할것같아.. 제이비가 멤버들 하드캐리 안무 한번보고 외웠다는거 듣고 진짜 놀랐음 지금 안무는 굉장히 이분들에게는 쉬워보이는 느낌?ㅋㅋㅋㅋ 암튼 데뷔때 안무 충격을 잊지모태.. 마크 옆돌기 진짜 슬로우모션인줄알았음
대표 사진
타팬1
맞아 나도 이분들 날라다니는 안무보고 충격먹어짜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ㅋ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신곡 뭔가 옴걸 느낌나1
19:27 l 조회 1
저게 여돌팬인지 회사팬인지 구분도 안가네
19:27 l 조회 1
나 요즘 원이 , 원희 이 두명이 최애야
19:27 l 조회 1
엔재현 제대후에도 프라다 엠버서더구나1
19:27 l 조회 15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2
19:26 l 조회 11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2
19:26 l 조회 24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6
19:26 l 조회 43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7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
19:26 l 조회 7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1
19:26 l 조회 8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47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3
19:26 l 조회 13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4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3
19:25 l 조회 15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8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3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45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31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7
19:24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