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22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4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이번이 두번째면 진짜 오바야 왜 타가수 채플에 본진 얘기가 나와 팬들도 모르는데... 신곡 가수는 아이콘인데 왜 제목을 위너,위너팬,타팬들이 알고있음? 솔직히 싫어 그리고 화나 또 왜 우리가 당했는데 우리가 욕먹어 진짜 서로 엮이기 싫으면 그냥 각자 덕질하면 그만이지 왜 계속 엮일 그런걸 만드는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그분이 아이콘노래에 참여했다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아이콘 팬들은 3월 5일빼고 아무것도 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실수로했다는데
사과도 했고 비밀로 해달라고도 했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다 퍼짐... 그리고 애초에 왜 타가수 신곡이 채플에서 나왔는지도 모르겠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래... 우리팬들중에서 퍼뜨린 사람 없는데... 내가 봤을 때는 나 짹하거든..? 근데 짹에서 정말 한번도 못봤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싸에서는 다 퍼졌는데 익명이라 누가 날랐는지 모르겠고... 하 진짜 속상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ㅋㅋ 우리 노래 가지고 자기들끼리 비밀로 하자니 뭐니 하는 것도 기분나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진짜 타가수 채플에서 왜 애들 신곡 유출...? ㄹㅇ 당황스러운데 우리가 까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실수고 사과도했다고 하고 끝인게 너무 당황스러워 그걸 원인으로 정작 팬들은 별 소릴 다 듣는데 발 쏙 빼는거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래 가수는 뭐 실수니까... 근데 그걸로 까이고있는 사람이 누군데 우리가 당했는데 왜 우리가 욕먹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상황설명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같이 참여했고 많이들어달라고 얘기한걸로 알고있어 얘기하고 제목공개안된거 깨닫고 비밀로해달라고 했는데 누군가가 퍼트렸나봐 그게 한국인서는 아닐 것 같긴한데 어쨌든 유출하지 말았어야 할 것은 맞고 윙으로써 콘들에게 많이 미안하게 생각하고 있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과자 추천 받슴다2
19:49 l 조회 7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8
니나 잘해
19:49 l 조회 19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1
19:49 l 조회 14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23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4
19:49 l 조회 25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7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2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44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32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14
19:48 l 조회 57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2
19:47 l 조회 30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3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8
19:47 l 조회 3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6
19:47 l 조회 44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20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6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78
제노 개 귀여움2
19:45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