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584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8년 전 (2018/3/03) 게시물이에요

이거보면 | 인스티즈 

이거보면 | 인스티즈 

이거보면 | 인스티즈 

엘레베이터 타고 가는 그 잠깐 사이인데 콘서트 끝내고 지쳐서 잠듬  

 

 

 

"이렇게 좋은데서 이렇게 규모로 하는 대신 뭐가 힘든 게 있어야지.. 나라도.. 안힘들면 반칙이지." 

 

 

 

“외로워.많이 외로워.” 

 

“내가 집에 좋은 차가 있으면 뭐하고 좋은 집이 있으면 뭐하고” 

 

“그냥 많이 외로워요." 

 

이거보면 | 인스티즈 

그리고 인터뷰 

 

 

 

스트레스가 많아서 해소방법 검색했는데 자신에게 편지쓰기나와서 쓴거 

 

잘하고 있고 다 잘될거야. 너가 그렇게 만들고 있어. 근데 너도 좀 쉬어라. 널 위해 살아. 네가 없다고 세상이 무너지진 않아. 다 알아서 돌아갈건 돌아가. 자연을 보렴. 인간은 정말 작은 존재란다. 오버하지마. 일단 올해만 버텨보자.

이거보면 | 인스티즈 

작년 한 해 솔로투어만 이정도

이거보면 | 인스티즈 

이거보면 | 인스티즈 

빅뱅투어 역시나 작년 한 해 

 

 

 

질문자:너무나 좋은 공연이었고 재밌었고...  

 

지디:좋은 공연? 힘든 공연.
대표 사진
익인1
아ㅠㅠㅠㅠ 지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음 찢어져 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진짜 다 뿌시고 싶었는데 해줄수있는게 없어서 너무 속상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군대가서 다행이지 진짜 적어도 밥은 제때먹고 잠도 제때 잘테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용이 보면 그냥 짠해 맘아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가슴이 아프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음아파... 지용아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축구 불안하다...
9:02 l 조회 1
그래 뭐 라인업은 감독의 권한이니 손벤치 그렇다쳐 그럼 황선발은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02 l 조회 1
아무리봐도 이분들 닉주디의 근본같음
9:01 l 조회 1
네페 멤버십 쿠키로 받고 있는데 요즘 웹소 웹툰을 안봐서
9:00 l 조회 3
오늘 축구 리센느랑 플레이브 같이보기도 있습니당
9:00 l 조회 3
ㅂㅟ 연기 옛날에 했었다는게 ㅈㅂ많이 붙는 얘기야?
9:00 l 조회 14
멕시코전 오프사이드 나왔던거 대부분이 설영우였음
8:59 l 조회 14
조규성 선수 키 진짜 크구나1
8:59 l 조회 18
다른건 모르겠고 설영우는 진짜 걍 100% 인맥축구임;3
8:58 l 조회 39
피마원 토이스토리 콜라보 케이스 살말? 7
8:58 l 조회 16
옌스는 분데스리가에서 언제 벤치로 밀려도 안이상한 실력임
8:58 l 조회 21
나 축알못인데 질문있음4
8:58 l 조회 31
딱 10키로만 빼고 싶다1
8:58 l 조회 10
다들 뭐먹으면서 볼거야1
8:58 l 조회 16
온몸에 빨간 점이 생기기도 하고4
8:57 l 조회 28
자기가 불만 토로하는건 정당한 의견이고1
8:57 l 조회 19
멕시코를 비겼으면 오늘 편한 경기였을텐데
8:57 l 조회 18
도쿄 항공편 뭐가 나을까??
8:56 l 조회 23
이거 무슨 로코드 포스터 같다ㅋㅋ
8:56 l 조회 21
인맥축구 언제까지 할건데
8:56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