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59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8년 전 (2018/3/03) 게시물이에요
안녕 익인이들 !! 나는 에릭남을 좋아하는 남네이션 익인이야😊😙😉 

항상 그래왔지만 요즘 더더 물오른 뉸도님을 나 혼자 앓고있기 아까워서ㅠㅠㅠ 살짜쿵 영업을 해 보려해 !! 모든 방면으로 열일하는 윤도쓰 다들 알았으면좋겠다 ㅠㅠㅠㅠ 

 

우선, 에릭남의 데뷔는!!  

 

2013년 1월 23일 'Cloud 9' 이라는 앨범으로 처음 가수로서의 시작을 알렸어. 타이틀은 곡은 '천국의 문' 😙 아는 익인이들도 있으려나? 천~국~의 문을 연~다~ 🎶 넘모 좋아 ㅠㅅ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에릭남을 가수로서의 이미지보단 MC, 리포터 등등 주로 사람을 만나고 말하는 사람의 이미지로 기억하는데, (물론 나도 입덕 전엔 그랬어. ㅎㅎㅎㅎ...) 진짜 노래들이 좋은건 당연하고, 음색과 실력 둘다 정말 좋아 👍👍 

 

그리고 일단 좋은 노래들 말고도 다른 입덕포인트를 살짜쿵 소개하고싶은데 !! 

https://youtu.be/iD16NAFiL_M 

👆👆👆 4분정도 되는 짧은 영상인데 그래도 여러가지 잘 모아서 만들어진 영상같아 😍 보고나서 절대 후회는 하지않을거야.. 4분 순삭..☆ 

 

그리고 정말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 한곡만 소개할까해 😄😄 

 

[에릭남 - Good for you] 

 

지금 첨부가 안되는거같은데.. 왤까 ...? ㅠㅠㅠㅠ 

 

무튼 이노래는 내가 입덕하고 처음 들은 노래기도하고, 다른 머글분들도 좋다는 말씀들 많이하시기도하고 해서 소개했어 ㅎㅎㅎ 힘든 하루를 마무리하거나, 왠지모르게 다 하기싫고 무기력할때 조용히 위로해주고 내 편이 되준다고 옆에서 말해주는거같은 좋은 노래인거같아! 

 

이 외에도 너무너무 좋은 노래들이 많은데 👉👈 그래도 일단 에릭남에게 관심이 쪼오금이라도 생기거나.. 생길거같으면 여기다 댓글 꼭꼭 달아줘!! 노래추천이나 방송 추천이나 모든거 다 해줄게 😄😍😄  

 

아참 그리고 !! 에릭남 팬덤 이름은 남네이션(Namnation)이고, 팬들끼리는 OO남편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해 ㅎㅎ 에릭남 국가(Namnation)에사는 남편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있어 💓 실제로 윤도님이 엄청 고민하다가 고른이름들이라 하니 더 정이 가는 이름들이야😄 

 

독방도 없고, 에릭남 글도 잘 보이지않아서 내 가수 많이 알았으면 하는 바람에 이렇게 글 쓰고갈게! 모든 댓글들도 다 환영이고 이 글 봐준 익인이들도 다들 너무너무 고마워. 밤에 읽었다면 좋은 꿈 꾸고, 하루 일과 중 봤다면 행복한 하루 보내기를바라. ♡ 

 

💓 여러분 다들 다 갖춘 에릭남하세요 💓 한번씩만 보고가줘 😍 | 인스티즈 src="delurls" width="720" height="479" /> 

💓 여러분 다들 다 갖춘 에릭남하세요 💓 한번씩만 보고가줘 😍 | 인스티즈 

💓 여러분 다들 다 갖춘 에릭남하세요 💓 한번씩만 보고가줘 😍 | 인스티즈

💓 여러분 다들 다 갖춘 에릭남하세요 💓 한번씩만 보고가줘 😍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이스크림 모자 지이이이이인짜 탐난다
0:34 l 조회 1
투피엠 어겐 어겐만 들으면 지하철 그사람 생각남
0:34 l 조회 2
장기 연습생들 어케 버티는 거지
0:33 l 조회 2
준 진짜 잘생겼다
0:33 l 조회 1
태산: 아 오늘 축구 보신 분
0:33 l 조회 9
밀선 좀아포 그리셧던 분 1차로 갔어???
0:33 l 조회 8
내 최애로 최애방패 하는 애 언제 탈빠하냐~
0:33 l 조회 7
아니 신비복숭아 이거 개맛있네 1
0:33 l 조회 7
난 06 10 세대라
0:32 l 조회 7
탈퇴멤 글 보니까 내새끼 생각 나1
0:32 l 조회 17
축구 일부러 졌다고 생각함?6
0:32 l 조회 26
킬잇 화제성 없는 이유 보니까 느껴짐
0:32 l 조회 28
원빈이 볼 때마다 3
0:32 l 조회 17
노레이블즈 파트투… 개좋다
0:32 l 조회 4
본진도 모르고 회사도 모르지만 팬만 아는 띵곡 있다면 소개해줄래~
0:30 l 조회 21
우와 원빈 이거봐3
0:30 l 조회 48
문득 국대감독 히딩크에 손흥민이 뛰는 상상했음1
0:30 l 조회 22
카더라 인데 현재 JTBC 월드컵 중계팀 박지성 사비로 충당 중이래5
0:29 l 조회 70
카야버터토스트랑 낙지젓갈 같이 먹는 중
0:29 l 조회 9
유하 뜨~거운~ 계절 속에. 가 계속 생각나
0: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