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팬싸 영상 보면서 만약 내 눈앞에 이 친구가 있다면 진짜 손 꼭잡아야지 이런 말 해줘야지 울면 어떡하지 그생각 ,, 내가 인서울을 했어야 했는데 ,, 그럼 공방이라도 갈텐데 ,, (´°̥̥̥̥̥̥̥̥ω°̥̥̥̥̥̥̥̥`) oO( 공부 열심히 할걸 ,, ) 올해에는 팬싸라도 꼭 가보기 ,,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오늘도 팬싸 영상 보면서 만약 내 눈앞에 이 친구가 있다면 진짜 손 꼭잡아야지 이런 말 해줘야지 울면 어떡하지 그생각 ,, 내가 인서울을 했어야 했는데 ,, 그럼 공방이라도 갈텐데 ,, (´°̥̥̥̥̥̥̥̥ω°̥̥̥̥̥̥̥̥`) oO( 공부 열심히 할걸 ,, ) 올해에는 팬싸라도 꼭 가보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