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33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내인생중에 최고의 슬로건이벤트는 이거였어 | 인스티즈 

내 인생 첫콘서트ㅎㅎㅎㅎㅎㅎㅎ 

슬로건 이벤트 그런게 뭔지도 모르고 뛴 내인생 첫오프였는데 

저슬로건이랑 작은1회용파란응원봉 하나하나 다 나눠주는거 보고 1차놀람 

뒤에 저런 이벤트가 있다는거 보고 2차놀람(심지어 4개국어로 써있었어.. 

내인생중에 최고의 슬로건이벤트는 이거였어 | 인스티즈 

그리고 여기 참여한 홈마수보고 3차놀람,, 

진짜 추억이다,, 문구는 언제나,영원히,인피니트였음 

스탠딩 가방에 넣고있았어서 꾸깃꾸깃하다ㅋㅋㅋㅋ관리를 잘 못해서 

캬 그래도 오랜만에 꺼내봤는데 진짜 추억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진짜 추억이다 파란색 야광봉 너무 이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캬...저 콘서트 쩔았지...물론 나는 안방 1열이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첫콘 갔었어가지구 막콘이랑 이벤트 달라서 쵸큼 우울했었는데 레전드이긴했어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기다릴게 인피니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저거 아직도 있어 응원봉까지....ㅠㅠ 슬로건이벤트 진짜 많이 해봤지만 기다릴게 인피니트랑 저것만큼 눈물났던 건 없었던 것 같음...ㅠㅠ 취지도 아이디어도 너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으 추억추억 저 응원봉 안켜져서 고생고생했던 기억새록새록난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개좋다
13:16 l 조회 1
근데 엔믹스 급식남자애들한테 인기개많음
13:16 l 조회 1
지디 팝업 매주 다른 브랜드로 열리는거 실환가
13:16 l 조회 2
나도 이상형 구절판 만듦
13:16 l 조회 4
지디 토이스토리 인형 생각보더도 더 예뿐것같아......
13:16 l 조회 7
스킨쉽 편한멤과 아닌멤 차이가 뭘까?
13:16 l 조회 7
정보보안문제 너무 커지니까 좀 황당한 느낌임
13:16 l 조회 4
건우 총공걔가 올린사진
13:15 l 조회 20
까르보불닭은 모짜렐라 체다치즈중에 뭐넣는게 나음?
13:15 l 조회 3
올해시간왤케느림? 구라아니고 지금 한 12월같아3
13:15 l 조회 18
보넥도 포켓?앨범 예쁘다
13:14 l 조회 20 l 추천 2
아니 주은 진심 개이뿌다
13:14 l 조회 10
260622 권은비 인스타 🏆
13:13 l 조회 41
호시최고다 ㅋㅋㅋ
13:13 l 조회 18
근데 올해 시간이 왤케 빨리가는것 같지 벌써 7월말이라니..4
13:13 l 조회 38
제왑이 회사빠들이 심한거야?16
13:12 l 조회 76
유튭 댓글 보면 40대 이상은 왜 다 나이를 적을까4
13:12 l 조회 36
만만하게 생긴거 땜에 스트레스인 애들 있어?6
13:12 l 조회 19
난 저 회사팬? 주식분들한테 PTSD 있음1
13:11 l 조회 30
혼자 자취하는 사람들은 강아지 어떻게 키워
13: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