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으로빨리 모여서 활동하려는대성이마음도 너무 착하고 우리도 완전체생각하니 든든하고 좋은데 ㅠㅠㅠ너의솔로도 진짜 보고셒었는대 ㅠㅠㅠㅠㅠㅜ우린가라고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서왜기회안줄꺼까 회사는??ㅠㅠㅜ우리대성이ㅜ한국 가수인대ㅠㅠㅠㅠㅜ군백기동안 일본에서만 또 떡밥 풀릴거 생각하니 또 열난다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그룹으로빨리 모여서 활동하려는대성이마음도 너무 착하고 우리도 완전체생각하니 든든하고 좋은데 ㅠㅠㅠ너의솔로도 진짜 보고셒었는대 ㅠㅠㅠㅠㅠㅜ우린가라고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서왜기회안줄꺼까 회사는??ㅠㅠㅜ우리대성이ㅜ한국 가수인대ㅠㅠㅠㅠㅜ군백기동안 일본에서만 또 떡밥 풀릴거 생각하니 또 열난다ㅠㅠㅠㅠ
|